2010년 12월 6일 월요일

종로 탐방기 2/3 (북촌 4 ~ 8경)

4경 Photo Spot

고요해 보이지만 수많은 아이들이 주변에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앵글로는 한옥들을 다 담지 못하겠더군요
4경에서 내려가는 길 맛있겠죠?
나무가 왠지 분위기 있어보입니다. 내려오는 길...


이제 5경으로 갑니다...사람만 없었다면 더 많은 사진을 찍었을터인데...쩝
5경 Photo Spot
5경 입구의 굴뚝(?) 사람 참 많습니다 에휴
어찌어찌 사람피해... 여긴 그 옆 골목이네요

6경으로 이동하면서...
5경과 6경은 한 골목의 위와 아래입니다. 골목이 꽤나 길어서 말이죠
6경 Photo Spot

사람이 어느정도 빠진 모습..-_-;;

저 멀리 남산타워가 보이네요
두려움을 무릎쓰고 7경으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7경 Photo Spot
7경 사진... 회장님 찬조 출현 ㅋㅋ 감을 은근히 많이 찍은 듯

7경에 있던 가스 계량기(?)
7경에서 8경으로 가는 길은...험난했습니다. 지도만 보고는 찾기가 애매하네요




왠지 운치있어 보이는 장독대

이것은 돼지 화분!!

8경으로 가는 길...중 하나? 계단을 내려와 코너를 돌면...

마지막 8경입니다!!
8경 Photo Spot
이게 돌을 깍은 거라니 신기하네요 로우앵글로 샷


8경 탐방을 마치고 인사동으로 저녁 먹으러!! (다음에 계속)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