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1일 목요일

롤에그마스터란?

위X프에서 싸게 팔길래 충동구매해버린 녀석

홈X치 사의 롤에그마스터란 기계입니다.



꼬치 100개는 덤~! ㅋㅋㅋ



설명서에 압축봉, 나무꼬치, 세척솔, 본체가 들어있습니다.



본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타 업체와는 다르게 코드 일체형이네요



사용 전에는 기름을 스프레이로 뿌려줘야!!



하단은 전원램프, 예열램프, 전원버튼이 있구요.

저 녹색램프는 녹색이 아닌 노란 불빛이 나오더라는...



자 그럼 이제 만들어보겠습니다.



스프레이가 없으므로 기름을 몇 방울 넣고 압축봉으로 골고루 발라줍니다.



달걀 2개를 섞지 않고 그냥 퐁당~!

꼬치는 달걀의 걸죽함때문에 안 쓰러지고 잘 서 있네요



일정시간이 지나면 저렇게 쏘옥~! 올라옵니다.



흡사 계란빵에 들은 계란과 같은 질감...맛나네요 ㅎㅎ



다른 걸 시도해봤는데 시도하자마자 부엌이 난리났네요

넘치고 부러지고 아주 그냥...차마 사진으론 남길 수 없고 결과물만 올립니다.

첨가물이 들어갈 때는 양 조절이 관건이네요

왼쪽은 달걀 1개 + 김치 + 참치,

오른쪽은 달걀 2개 + 슬라이스 치즈 조각입니다.




달걀 올라오는게 어찌나 신기하던지 ㅋㅋㅋㅋㅋ

댓글 없음: